이 세상에는 아직도 수많은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착취 당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농장이나 바다, 공장이나 매음굴에서 자유를 박탈 당한 채 하루하루를 견뎌내는 사람들.
세상은 이들을 '현대판 노예'라고 부릅니다.
상상할 수도 없는 가혹한 학대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이 전 세계에 5천만 명이 존재한다는 사실이 마음을 무겁게 합니다.
이들을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아무것도 없다'라는 무력함을 느끼다가도, 한편으로는 우리의 구체적인 기도야말로 우리가 가진 가장 강력한 무기라는 것을 되새깁니다.
언제가 가장 두려웠냐는 질문에 한 생존자가 답했습니다.
'아무도 내가 여기 있다는 것을 모를 것이다'라는 생각이 들 때 끝없는 절망 가운데 빠져나갈 길이 없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신실하신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세상에서 잊혀지고 외면당한 사람들을 구출하고 회복시키시기 위해 International Justice Mission(IJM)이라는 도움의 손길을 예비해 두셨습니다.
오늘도 전 세계 1,700여 명의 IJM 사명자들이 우리 세대에 현대판 노예를 끝내기 위해 거대한 불의와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이 곡 '끝까지 남겠네'는 13년간 IJM에서 헌신했던 케인 크리스티가 작사한 곡입니다.
2017년 갑자기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는 순간까지 연약하고 억눌린 이웃을 향한 케인의 기도는 그의 유작인"끝까지 남겠네"를 통해 우리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바라기는, 이 곡을 묵상하며 영원한 자유를 선물로 주신 예수님을 기억하고
허락하신 순간까지 남겨진 자들의 사명을 감당하는 삶을 살아내기를 축복합니다.
:: Track List
1. 끝까지 남겠네 The Justice Song
Lyrics by Selorm Tamakloe and Kaign Christy,
Translation by 빨간약(Redicine)
Composed by Selorm Tamakloe and Kaign Christy
Arranged by 이대인
:: Credit
Executive Producer 이루다, 박나리
Project Directed by 이루다
Vocal 장호연, 제채은 이찬행, 신에스더, 이루다
KEYs main 이현정
KEYs aux 박나리
Acoustic Guitar 이루다
Electric Guitar 이대인
Bass 조이삭
Drum 유호영
Live Sound Engineer & Recording by 제병기 (떨기나무)
Drum dubbing Recording 이대인
Vocal Tuned by 박나리
Mixed by 이루다 (RuBridge Studio)
Mastered by 박준 (SoundMax)
Album cover designed by 손지현
Album Introduction written by 권은수 (IJM Korea)
Venue 부산침례교회
Filmed by Team Luke Media
-Camera Operator :
김선홍 윤상희 이영준 이준서 이지석 편민우 황근주
-Video Editing : 이루다
Special thanks to IJM Korea & 부산침례교회
#끝까지남겠네 #Justice_song #IJM #IJMKOREA #팀룩워십 #teamlukeworship #teamluke #TLMW #빨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