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mary
이번 주제는 '마귀의 진을 파하는 단순한 기도법'이다. 사도 바울은 로마로 가는 배를 타고 있을 때 풍랑에 휩쓸리게 되었다. 그러나 바울은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기도를 통해 안심하라고 말씀하였다. 기도는 시간을 채워야 하며, 하나님의 말씀과 영성으로 집중해야 한다. 또한, 하나님의 음성을 분별하기 위해 성경을 많이 읽고 암송해야 한다. 기도는 자기 생각이 아닌 하나님의 뜻을 알아내기 위한 것이다. 기도 시간에 적절한 말씀을 선택해 하나님 앞에 나아가야 하며, 집중력을 유지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음성을 분별하기 위해 하나님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믿음으로써 기도할 수 있다.
이 비디오는 사도 바울이 풍랑에 처해있을 때 하나님께 기도하고 응답을 받은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사도 바울은 배가 박살나고 배를 최대한 가볍게 만들어야 한다는 상황에서 모든 물건을 버리고 기도했습니다. 그리고 여러 날 동안 음식도 먹지 못하고 힘들게 지내던 중 하나님의 응답을 받았습니다. 하나님의 사자가 나타나서 바울에게 안심하라고 말하고, 함께 항해하는 자를 모두 바울에게 주셨다고 말했습니다. 바울은 두려워하지 말라고 하나님의 약속을 믿으며 기도했고, 마귀의 존재를 인식하고 방언 기도를 통해 마귀를 대적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도 하나님의 약속을 믿고 기도하며 마귀를 대적해야 한다는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
58주차 | “마귀의 진을 파하는 단순한 기도법”ㅣ진정주 사모ㅣ순복음안디옥교회 주일오후기도학교ㅣ2023-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