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의 불씨는 계속 타올라야 합니다!!
제4차 로잔대회와 한국 교회 영적 대각성을 위하여 전국 각지의 일만 명의 중보기도자들이 1년간 매일 기도문을 마음을 모아 합심기도를 드렸습니다.
기독교 역사상, 이처럼 교회와 성도들이 연합하여 매일 한 기도문으로 일년동안 지속적으로 기도했던 전례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 기도의 불씨를 꺼뜨려서는 안 된다.”는 간절함이 지금의 714연합기도대성회로 이어진 것입니다.
714연합기도성회는 날짜와 시간을 정하여 한번의 집회를 여는 것이 아닙니다. 같은 기도문을 붙들고 매일 한 마음으로 기도하는 연합 기도운동입니다. 우리는 위기가 닥치면 비로소 기도합니다. 하지만 언제까지 위기를 만나야만 기도할 것입니까? 위기를 깨닫고 기도하기엔 너무 늦은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늦기 전에, 건강하고 능력 있는 연합기도운동이 세워져야 합니다.
714 연합기도대성회는 그 출발점입니다. 여러분, 지금 이 부르심에 응답해 주십시오.

714연합기도운동본부
고문: 유기성 목사 (예수동행운동)

● 일시 : 2025년 7월 14일 오후 2:00-9:00
● 장소 :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
● 주제와 성구 : “여호와께 돌아가자"
오라 우리가 여호와께 돌아가자 여호와께서 우리를 찢으셨으나 도로 낫게 하실 것이요 우리를 치셨으나 싸매어 주실 것임이라(호세아 6:1)

● 주최 : 714연합기도운동본부(고문 : 유기성 목사 / 공동대표 : 이인호 목사, 이재훈 목사, 최병락 목사 / 공동본부장 : 박태양 목사, 이대행 선교사)
● 후원 : 한국로잔위원회
● 협력기관 : 사단법인 복음과도시, 엠브릿지, 위지엠, 한국세계선교협의회

*714연합기도대성회 홈페이지로 오세요! https://714praymov.org/

“복음을 도시로, 도시를 복음으로” 사단법인 복음과도시는 '복음을 도시로, 도시를 복음으로'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창립된 기독교 연합 NGO입니다. 현재 더사랑의교회(합동), 온누리교회(통합), 강남중앙침례교회(기침), 선한목자교회(기감), 신길성결교회(기성) 순복음대구교회(기하성), 서문교회(고신), 서울지구촌교회(합신) 등 90개 교회가 이사로 참여하고, 연합해서 초교파적으로 한국 교회를 섬기고 있습
니다.
복음과도시는 '교회 개척'을 주 사역으로 하는 City To City Korea(CTC코리아)와 '교회 갱신과 연합'을 주 사역으로 하는 The Gospel Coalition Korea(TGC코리아)가 핵심 산하 기관입니다.

https://www.gospelandcity.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