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김창옥 교수 <그래, 여기까지 잘 왔다>
삶이 언제나 즐겁고 평탄할 수는 없습니다. 때로는 거친 오르막 길을, 때로는 메마른 사막 같은 곳을 지나야 할 때도 있습니다. 가족 때문에 힘들기도 하고, 친구로 인해 상처를 받을 때도 있습니다. 그런 세월의 흔적들이 켜켜히 쌓여 온 것이 우리네 인생입니다. 그래도 잘 왔습니다. 잘 견디고, 이겨내고 잘 왔습니다. 여러분 여기까지 잘 왔습니다.
<아빠의 마음> 더 깊은 묵상
브랜든이라는 3살짜리 어린아이가 있었습니다.하루는 아빠가 거실에서 초콜렛 과자를 드시는 것을 보고, 우유 한잔을 아빠에게 갔다 드리고자 마음 먹었습니다.
<죄인을 통해 전파된 하나님나라>
제임스 헤플리...위조지폐 재조자였던 아버지 탓에 제레마이어는 어릴때부터 깡패조직에 가담했습니다. 그런데 그의 지하 조직체가 그에게 강도 누명을 씌워 그에게 징역 15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어느날 다른 죄수들과 함께 예배당을 찾았을때 강단에 자기 친구가 서 있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 천국보다 아름다운 >
영화 <천국보다 아름다운> 우리는 두 아이의 부모가 되었고, 경제적인 능력도 갖추었습니다. 언제나 행복한 날만 계속되리라고 생각했습니다.
[참 좋은 이야기] 호박밭에서 찾은 희망
하루 하루가 무기력했던 한 청년이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쓰레기더미와 호박밭에서 발견한 일하는 보람과 의미 있는 일에 대한 가치창조, 그리고 나눔의 기쁨에 관한 이야기를 한번 들어 보실까요?
[참 좋은 이야기] 감사
감사는 자신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줍니다. 불평하고 실패할 것인지, 감사히 받아들여 또 다른 감사를 만들어 낼 것인지는 우리의 마음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김창옥의 포프리쇼 < 미래를 위해 지금을 희생하지 마라 >
삶을 여행하는 사람과 구경하는 사람좋은 책이 안내하는대로 살아보는 사람, 반대로 그저 구경만 하는 사람 좋은그릇, 좋은 제품이 있지만,그것을 사용하지 않고 그저... 보관을 하는 사람들 막연한 미래를 위해서 현재를 희생시키는 삶을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고등학교때는 대학생때로, 대학생이 되어서는 취업이후로...그렇게 우리는 계속 미루며.. 미래를 위해 현재를
김창옥의 포프리쇼 <마음의 이사를가라>
이야기하나, 세상의 많은 것들...그 시기에 즐겨야 할것들을 즐겼으면 좋겠습니다너무 집에만, 혼자서만 있는 아이가 너무 걱정됩니다 한번도 가을은 겨울을 막은적 없습니다이시간도 곧 지나갈거란 생각으로 시간을 보내는것.그리고..다양한 소통의 방법으로 다가가보세요,잘할수 없지만, 진심이 느껴지는 그것..진심이 닿는 순간, 아이는 손을 내밀것입니다 이야기둘, 현재